피스틸버스 세계관 정리.
출저는 ( http://m.cafe.naver.com/infiniteff/184754?searchref=u%253%39DpYiCGQCUkHi5cl%253%39ysdzCf%252BSlpt%253%39sWG8SsOH3XRuQ%253D)





 [Pistil Verse]

 

 [Calyx] 케일릭

 - 2차 성징 이전의 시람을 일컫는 말로 스테먼 또는 피스틸이 발현되기 전인 유아기 시절.

 

 [Pistil] 피스틸

 - 케일릭 시기를 지나면 척추를 따라 날개뼈 부근까지 앙상한 나무가 새겨진다.(사람마다 미미한 색의 차이는 있지만, 주로 고동빛과 밤색을 띈다.)

 - 나무는 약 15일에 걸쳐 온전히 새겨지며 그 과정을 각성이라고 부른다. (희박한 확률로 각성통을 견디지 못하고 숨지는 경우가 있다.)

- 관계의 횟수와 자신에게 새겨지는 꽃송이의 수는 비례하다.

 

+) 관계를 한 번 맺을 때마다 꽃은 하나씩, 누구랑 맺었느냐에 따라 꽃의 종류는 모두 다르다. 즉, 등에 새겨진 꽃의 종류가 다양할수록 피스틸은 (....그런사람..) 취급을 받기도 한다. 등에 더 이상 꽃이 새겨질 자리가 없으면 3차 성징으로 다른 곳(둔부나 어깨)에 가지가 내려온다. 온몸에 꽃이 새겨지고 그대로 이 이상의 자리가 없을 경우에 피스틸은 죽는다.

 

 [Stamen] 스테먼

 - 피스틸과 관계를 맺으며 피스틸과의 관계시 피스틸의 등에 새겨진 나무에는 스테먼 고유의 꽃이 새겨진다.

 - 관계의 횟수와 상대에게 새겨지는 꽃송이의 수는 비례한다.

 

-----------

 

-케일릭 시기가 지나가면, 모든 사람에게 공통적으로 한 가지 특성이 발현되는데, 이것은 피스틸이라는 씨받이 역할로, 스테먼의 씨를 받아 잉태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피스틸을 발현시킬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사람은 케일릭으로 남아야 한다.

 

-스테먼은 특정 소수, 전체 인구의 약 30%에게만 발현되는 이상 특성이다. 피스틸을 잉태시킬 수 있으며, 공통 특성인 피스틸의 성질 또한 가지고 있어 다른 스테먼으로부터 씨를 받을 수도 있다.

 

+) 스테먼은 피스틸의 성질 또한 가지고 있어 스테먼끼리의 관계 시에도 탑의 꽃이 바텀의 신체 부위에 새겨진다.

 

-----------

[첨삭 가능한 설정]

 

 [Venom Stamen] 베놈 스테먼

 - 고유의 꽃이 독초(양귀비, 마리안느 등)인 스테먼으로 상위 4%로 속한다.

 - 피스틸과 관계를 맺어 본딩(본인 고유의 독초를 새기는 것)을 시킬 수 있다.(이들과 한 번이라도 관계를 맺은 피스틸은 영원히 다른 스테먼과 관계를 맺을 수 없다.)

 - 이들과 관계를 맺은 피스틸이 다른 스테먼과 관계를 가지면 혈관 안에 독이 퍼져 중독사하게 된다. ( 베놈스테먼과 관계를 맺었던 피스틸과 일반 스테먼이 관계를 가질 시 둘 다 중독사하게 된다.)

 

 [Anti Stamen] 안티 스테먼

 - 베놈 스테먼이 피스틸의 등에 새겨진 나무에 새긴 독초의 독을 정화하는 상위 1%에 속하는 스테먼이다.

 - 베놈 스테먼이 점찍어놓은 피스틸이 안티 스테먼과 관계를 맺으면 자유로워질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