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츠키 :: 무제






소재멘트 :: 가졌으니 됐어, 이젠 아무것도 필요없어





"안경군, 나랑 섹스하고나면 토하지?"

언젠가 그와 관계를 맺은 새벽, 어디선가 새어나오는 불빛에 눈을 뜨니 츠키시마는 옆에 없었다. 불빛을 조심스레 따라가면 그는 안그래도 창백했던 얼굴을 더욱 창백히 굳힌 채로 구역질을 하며 속을 게워내고 있었다. 물론, 오늘 새벽에도. 쿠로오는 그 일을 회상하는 듯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며 무심하게 말을 뱉었다. 다른 한 손으론 피아노 건반을 치듯 손가락을 움직여 책상을 두드리자 타닥, 타다닥. 적막한 방에는 손끝이 책상에 부딫혀 생기는 소음만이 울렸다. 제 방 거울앞에서 저를 등지고 옷 매무새를 다듬는 그의 여린 등판을 바라보며 입꼬리를 말아올리곤, 제법 얄쌍한 입술을 다시 한번 달싹였다.

"토 할 정도로 내가 싫어?"

색소가 옅은 뒷통수를 보고 있자니 저 작은 머리로 과연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걸까, 하는 생각이 든다. 늘 무감정한 눈으로 허공을 바라보다, 어쩌다 저와 눈이라도 마주치면 있는대로 얼굴을 구기며 시선을 피하곤 했다. 어차피 원래가 그런 사이였으니 그리 마음에 담을 일도 아니지만. 가끔, 그 눈이 괘씸하여 다가가 치부를 들추면 단정했던 페이스가 무너지며 재깍 반응이 오는게 재밌다고 생각했었다.

관계를 맺을 때에도, 저를 내려보는 그와 시선을 맞추고 실없이 웃음을 흘리다 아프다 말하는 여린 몸뚱아리를 일으켜 그대로 침대에 처박아버리고 침대위에 아무렇게나 널부러진 위로 올라타 입술을 맞대었다. 그리고 그럴때마다 터진 입술에선 피가 배어나왔다. 아프다고, 옅게 신음을 흘리는것이 나쁘지는 않지만. 아니, 정확히는 일그러진 얼굴에 코끝을 스치는 혈향이 퍽 야하다 생각한적도 제법 있었다. 아주 잠깐의 기억을 되짚어보는 동안, 그는 등을 돌려 저를 응시하고 있었다. 그의 시선에 퍼뜩 정신을 차린 쿠로오는 좁혔던 미간을 풀어내며 웃어보였다. 그와 반대로 츠키시마의 얼굴은 냉정하기 짝이 없었고, 간단 명료하게 쿠로오의 질문에 답하였다.

"네."
"그-래?"
"네. 싫습니다. 아주 역겨워요. 당신만 보면 속이 뒤틀리고 짜증이 치밀어오릅니다."

면전에 대고 아무렇지않게 독설을 내뱉더니 다시 쿠로오에게서 등을 돌려 흐트러진 머릿결을 차분히한다. 거울에 비치는 사내의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인상을 찌푸리고 시선을 돌렸다. 굳게 닫힌 문고리를 잡아 돌려 방을 나서려는 순간, 쿠로오의 목소리가 발걸음을 잡았다. 케이. 기름칠을 한 것 마냥 유들유들한 목소리는 그의 면상떼기 만큼이나 기분이 나빴다.

"이름 부르지마세요. 소름 돋아. 애초에 제 이름은 당신따위가 부르라고 있는게 아니에요."

츠키시마의 가시 돋친 말에 쿠로오가 호탕하게 웃어제꼈다. 츠키시마는 더이상 상대할 가치를 느끼지 못하겠다는 듯 쿠로오의 부름을 무시하고 방문을 열었다. 다시금, 케이. 더는 듣기 싫은 유들거리는 목소리가 또 한번 귓전을 울렸다.

"네가 싫어한다고 해도, 네 뒤를 봐주는건 나야."
"... 알고있어요."

젠장. 츠키시마는 작게 욕설을 읊조렸다. 몸을 대줌으로써 받는 낮동안의 평범한 삶. 츠키시마는 쿠로오가 '약속'을 읊을때마다 몸서리를 쳤다. 의미없는 질문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목 끝까지 찬 물음은 한 번도 입 밖에 내지 않았지만, 물을 수 있다면 묻고 싶었다. 하고 많은 이들 중 왜 자신이었냐고.
쿠로오는 제가 남들과 다를 바 없이 살 수 있는 시간의 겉가죽을 주었고, 자신의 형편을 잘 알고 있는 실정에서 정조 따위를 지키는 것은 사치였다. 메피스토펠레스의 손을 잡은 파우스트가 이런 기분이였을까. 비참하고 비참한 삶의 끝자락을 구원해줄 수 있으리라 믿었던 동앗줄은 썩어 문드러진 것. 우울과 환멸에 빠져 자살을 기도하려던 몸뚱아리는 건져 올린 자의 것이었다.

츠키시마는 더이상 열리지 않을 입을 관망하다, 뒤도 한 번 돌아보지 않고 곧장 방을 나섰다. 굳게 닫힌 문을 가만히 바라보던 쿠로오는 자리에서 일어나 침대에 벌러덩 누워버렸다. 반동으로 침대가 출렁이며 쿠로오의 몸도 흔들리는 것을 잠시. 이내 잠잠해지면, 쿠로오는 눈을 천천히 꿈뻑이며 천장을 응시하다가 이내, 푸흐ㅡ. 바람 빠지는 웃음소리를 냈다.

"가졌으니 됐어. 이젠 아무것도 필요없어."

허공을 향해 움켜쥔 손에 잡히는건 없었지만, 쿠로오의 입매는 만족스런 호선을 그리며 올라갔다.





-
쓴지 좀 된 글이라 수정을 해도 어휘가 영 떨어지네요 :(
일단 업뎃!

'하이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이츠키 :: 이별여행(주장츠키 앤솔로지)  (0) 2016.01.23
쿠로츠키 :: reminiscence  (0) 2016.01.11
이와오이 :: 고백  (0) 2015.12.05
쿠로켄 :: 소꿉친구  (0) 2015.11.28
마츠츠키 :: ハナハナ病  (0) 2015.11.26

+ Recent posts